라운더스
Rounders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1999년 1월 30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22분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Rounder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이란 이름의 링 위에 운명의 히든 카드를 던진다! 뉴욕의 법대생인 마이크는 포커 실력이 프로급이다. 그러나 마이크의 여자 친구 조는 마이크가 도박판을 전전하는 것을 싫어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이크의 고등학교 동창인 웜이 출감하면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러시아 마피아와 줄이 닿아있는 태디 KGB에게 등록금을 날린후로 다시는 포커를 하지않겠다고 다짐했던 마이크는 웜과 어울리면서, 다시 도박의 유혹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웜은 감옥에 가기 전에 졌던 15,000달러의 도박빚 때문에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위기에 처한다. 마이크는 웜과 짜고 포커판을 돌며 빚을 갚을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빚진 액수를 거의 채워갈 무렵 두 사람은 경찰관과 교도관들이 벌이는 도박판에서 속임수 카드를 치다가 적발당하고, 그로 인해 그동안 모았던 돈을 모조리 날려버린다. 여자친구 조도 마이크와 결별을 선언하고 웜도 마이크를 떠난다. 이제 웜의 빚까지 짊어지게 된 마이크는 태디 KGB 에게 찾아가 통사정을 해보지만 애원이 먹힐 리가 없다. 최후의 방법으로 마이크는 자신의 정신적 스승이자 법학교수인 페트로프스키를 찾아간다.평소 마이크를 남달리 아끼던 페트로프스키 교수는 마지막 기회라며 10,000달러를 빌려준다. 빚갚는 기일을 여덟 시간 앞둔 상황에서 마이크는 태디 KGB 에게 찾아가 게임을 벌이자고 제안한다. 마다할 태디가 아니다. 두 사람은 단 둘이서만 판을 벌이기로 하고 한쪽이 가진 돈을 다 잃을 때까지 결판을 내자고 합의한다. 잃었던 돈을 따서 도박빚을 갚느냐, 아니면 10,000달러마저 잃고 최악의 궁지에 몰리느냐! 이제 운명의 한 판이 시작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