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안 묵시록
Countdown
- 장르
- 액션,모험,범죄,스릴러
- 개봉일
- 2006년 6월 15일
- 제작국가
- 러시아연방
- 상영시간
- 104분
- 등급
- 15세 관람가
Countdown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군사 첩보 활동을 벌이다가 체첸의 포로가 된 알렉세이 스몰린 소령은 심한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모스크바 폭파 테러에 러시아 정부가 관여했다는 위증을 하고 만다. 체첸 독립군은 스몰린의 위증이 담긴 테이프를 악용하고, 러시아 연방 보안국은 그로 인해 각국 정부로부터 규탄을 받기에 이른다. 자신의 위증이 몰고 온 불리한 국가적 상황 때문에 괴로워 하는 스몰린 소령. 마침때를 같이 해 체첸 분쟁을 취재하던 여성 저널리스트 캐서린 스톤의 도움을 얻어 극적으로 탈출에 성공한다. 하지만 자신과 동료들의 결백을 증명하기 전까지는 가족 곁으로 돌아갈 수가 없는데... 같은 시각, 체첸은 이슬람 과격파인 안사르 알과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었다. 러시아 서커스 극장을 습격, 아이들을 인질로 잡고 로마 정상회담을 개최중인 유엔을 상대로 협상을 시도하기로 한 것. 적들의 테러는 계획대로 진행되고, 서커스장은 비명과 총성이 난무하는 생지옥으로 돌변한다. 체첸 반군의 테러에 속수무책인 유엔의 각 국가와 러시아. 바로 그때 한 사나이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테러의 한복판으로 돌진해 들어간다. 자신의 결백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구원하는 임무까지 맡게 된 스몰린 소령. 전세계를 파멸로 이끌 위험한 카운트다운은 이미 시작 되었는데...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