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지퍼
Lola Zipper
- 장르
- 코미디
- 개봉일
- 1992년 7월 25일
- 제작국가
- 프랑스, 캐나다
- 상영시간
- 90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Lola Zipp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제라르(Gerard: 쟝-폴 코마트 분)는 자신이 관리하던 유명 여배우가 자살을 기도하고 은퇴를 선언하자 실직 위기에 몰린다. 하는 수 없이 그는 내기를 좋아하는 회사 사장 앙리와 내기를 거는데 그것은 가능성이 없어보이는 여자를 데려다 스타로 만들겠다는 것. 결국 뒷골목에서 로라(Lola Zipper: 주디스 레발 분)를 픽업해 온갖 소양 교육을 시킨다. 로라는 그저 그날그날을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우울한 18세 불량소녀다. 살아가는 것에 별 희망을 갖지 않고 그렇다고 삶의 변화를 바라지도 않는다. 부모와 주위 사람들의 무관심속에 방치된 채 그날그날을 보낸다. 그러나 삶에서 변화를 원치않는 로라. 반 강제로 그녀를 변화시킨 제라드. 제라드는 이제 몰락해가는 여배우 로레타(Loretta: 아리엘레 돔바시 분)에게 도움을 구하려 로라와 그녀를 만나게 한다. 로레타는 로라에게 사람들의 모욕이나 아부로부터 의연해질 것을 당부한다. 야생마 같던 로라는 점차 세련된 사교계의 여인으로 변해가고 드디어 배우 선발대회에 뽑혀 여배우가 된다. 하지만 성공을 눈 앞에 둔 로라는 자신이 제라드에겐 도구적인 존재밖에 되지 않음을 알고 그의 곁을 떠난다. 그제서야 로라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그녀가 떠나가는 헬리콥터 이륙장으로 달리는 제라드. 로라가 탄 헬기는 포기한 채 돌아서는 제라드의 뒤에 사뿐히 내리고 로라는 제라드의 품에 안긴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