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이야기
Robot Stories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85분
- 등급
- NR
Robot Storie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아이를 입양하기 전 로봇을 돌보는 것으로 부모 될 능력을 증명해야 하는 젊은 부부의 이야기. <조이 럭 클럽>의 탐린 토미타가 주연을 맡았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아들이 식물인간이 된 뒤, 아들이 모으던 로봇 콜렉션을 완성하려 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다룬다. 세 번째 에피소드는 사무용으로 제작된 안드로이드에게도 사랑이 필요하다는 내용. 네 번째는 자연스러운 죽음이냐, 아니면 디지털화 됨으로써 영혼의 영생을 누리느냐를 선택해야 하는 조각가의 이야기. 인간의 삶과 죽음, 사랑,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각각 로봇이라는 존재를 통해 풀어가는 이 영화는 인간의 삶에 대한 깊은 성찰과 따뜻한 휴머니티가 빛을 발한다. 한국계 미국인인 감독의 영화답게 다양한 아시아계 배우들이 출연하여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는 작품. 특수효과나 값비싼 세트를 쓰지 않더라도 인간의 삶에 대한 깊은 성찰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좋은 SF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작품.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소개 자료 인용)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