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멘토
Memento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한국
- 상영시간
- 45분
- 등급
- 전체 관람가
Memento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어느 겨울 가브리엘은 미국 동부에 있는 시라큐즈 대학에서 불문학 강의를 하게도이었는 관계로 시라큐즈에 오게된다. 그리고, 그는 한 아파트에 입주하게 되는데 그 곳에서 그는 운명적으로 두 사람을 만나게 된다. 론이라는 중년의 사내는 소설가로서 매우 특이한 소설을 쓰고 있는 중이고, 데비라는 여자는 남편과의 결별, 어린 아들의 죽음 등으로 가끔씩 정신착란 증세를 보이는 여자이다. 가어느 겨울 가브리엘은 미국 동부에 있는 시라큐즈 대학에서 불문학 강의를 하게 되어 있는 관계로 시라큐즈에 오게된다. 그리고, 그는 한 아파트에 입주하게 되는데 그 곳에서 그는 운명적으로 두 사람을 만나게된다. 론이라는 중년의 사내는 소설가로서 매우 특이한 소설을 쓰고 잇는 중이고, 데비라는 여자는 남편과의 결별, 어린 아들의 죽음등으로 가끔씩 정신착란 증세를 보이는 여자이다. 가브리엘은 바로 이 두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론이 쓰고 있는 소설이나 데비의 슬픈 사연들을 우연히 접하게 된다. 그러나, 무엇보다 론이 쓰고 있는 소설에 많은 관심을 갖게된다. 왜냐하면 그 소설은 모두 그 아파트에서 벌어졌던 실화를 토대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브리엘 자신이 이 곳 시라큐스 어디선가 갓난 아기 때 입양된 과거가 있기 때문이다. (Gabriel goes to Syracuse University in upstate NY to teach French. Drawn to destiny, he encounters two people in the apartment complex where he stays. One of them is Ron, a middle aged man, who is now writing an eccentric novel. The other one is Debbie, who often experiences mental illness because of her trauma with her ex-husband and the death of her son…)불현듯 찾아온 운명의 그림자를 다룬 단편물. 끝없이 되풀이되는 일상, 가브리엘, 데비, 론 세 주인공이 거미줄 같은 신비한 시간 속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사람과 스치는 사람들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발견하는 이야기.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