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벨
Babel

- 장르
- 가족,판타지,모험
- 개봉일
- 2000년 8월 26일
- 제작국가
- 프랑스, 캐나다
- 상영시간
- 94분
- 등급
- 전체 관람가
Babel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 바벨은 지구를 관찰해왔다. 지금 그들은 세계를 구할 인간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인간이 천국에 닿을 만큼 높은 탑을 쌓아달라고 바벨에게 부탁하기 전까지 바벨과 인간은 서로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다. 탑이 완성이 되고나자 그들은 강력한 크리스탈 '바벨 스톤'을 그 꼭대기에 올려놓았다. 이러한 오만함에 화가 난 창조주는 인간종족들이 영원히 서로 말이 통하지 않도록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형벌을 내려 지구 여기 저기에 흩어 놓아 버렸다. 그리고 바벨은 지하의 어둠 속으로 사라져 인간의 파괴적인 본성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는 책임을 맡게 되었다. 그러나 지구를 보호하려는 바벨의 책임은 바벨 스톤을 찾아낸 자들 때문에 점점 어려워지게 되었다. 만일 바벨 스톤이 잘못 사용되어 진다면 걷잡을 수 없는 악마적인 힘이 세계를 지배할 수도 있는 것이다. 데이비드와 그의 개 우드스톡은 2000년 만에 찾아오는 개기 월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하수구 아래에서 바벨들은 그 밤을 위한 특별한 작업을 하고 있다. 바벨 스톤이 위험해 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벨 스톤을 찾을 유일한 희망인 지도마저 잃어버리고 만다. 산책을 나간 데이비드의 개 '우드스톡'은 길에서 이상한 양피지를 발견해 집으로 돌아온다. 광고 디자이너인 데이비드의 아버지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골몰하다가 지도로 뭔가를 만들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데이비드에게 사무실에 지도를 놓고 가라 한다. 앞으로 계속될 데이비드의 여행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니다. 그는 바벨들을 만나 그들의 절망적인 작전에 합류해야하기 때문. 바벨과 데이비드에게 지도를 복구하고 바벨 스톤을 찾아내 재앙으로부터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