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캠프
Barracks
- 장르
- 스릴러
- 개봉일
- 2015년 3월 5일
- 제작국가
- 한국
- 상영시간
- 98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누적관객수
- 57명
Barrack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낡은 군용 버스 안, 복학생 명훈과 여자친구 영은, 그리고 서바이벌 게임 동아리 친구들이 타고 있다. 이들이 향하는 곳은 병영 체험을 위한 사설캠프. 대규모 인원이 입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명훈 일행은 한산한 캠프에 당황한다. 알고 보니 명훈의 실수로 하루 일찍 도착한 것. 교관과 조교는 임시 막사에서 하루 묵을 수 있도록 임시 막사로 안내한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개인 시간을 보내는 명훈과 동아리 친구들은 각자 흩어져 샤워, 산책, 음주 등 자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날이 어두워질수록 친구들은 하나 둘 사라지고 명훈과 영은은 그들을 찾아 나선다. 그리고 발견되는 끔찍한 시체들. 명훈은 이 모든 것이 교관과 조교들이 벌인 짓이라 생각하고 그들을 피해 가까스로 캠프에서 탈출한다. 자신이 타고 온 버스에 오르려는 명훈과 그를 끝까지 쫓아오는 교관, 이 둘은 버스 기사로부터 충격적인 반전과 맞닥뜨리게 된다. 과연 친구들은 누가 죽였을까? 명훈은 무사히 캠프를 떠날 수 있을까?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