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Phantom Life
- 장르
- 드라마,멜로/로맨스
- 개봉일
- 1994년 3월 26일
- 제작국가
- 캐나다
- 상영시간
- 98분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Phantom Lif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 문학을 가르치는 피에르(Pierre: 론 리아 분), 그는 두아이와 한 여자의 남편으로 남부럽지 않은 가정의 가장이다. 물론 아내와 아이들을 사랑하며 그에게서의 가정은 포기할 수 없는 의무이며 생활이다. 그러나 그는 로라(Laure: 파스칼 부씨에레스 분)라는 환상을 만났다. 그녀에게선 천국의 향기가 난다. 피에르는 그녀에 대한 끝없는 열정의 인생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로라는 피에르의 사회적 위치를 이해하고 있고 그가 완전하게 자기 것이 될 수 없는 사랑임을 안다. 그래서 헤어지기로 굳은 결심을 한다. 하지만 그와 함께 하지 않는 시간. 그와 함께 호흡하지 못하는 그녀의 방. 생활 구석 구석에 베어있는 그의 체취와 그의 손길, 웃음, 그와의 사랑, 그녀에겐 견디기 힘든 기억이다. 피에르도 역시 자신이 로라를 소유할 수 없음을 알지만 그녀 없이는 인생을 느낄 수 없다. 피에르에게 그녀는 환상의 생인 것이다. 알 수 없는 끌림으로 로라와 피에르는 다시 만나고.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