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 예스
Say Yes

- 장르
- 코미디,멜로/로맨스
- 개봉일
- 1996년 11월 30일
- 제작국가
- 프랑스
- 상영시간
- 107분
- 등급
- NR
Say Ye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젊고, 매력적인 외모의 소아과 의사 스테판 빌리에(Stphane: 쟝-위그 앙글라드 분)는 부와 명성 등 성공적인 삶의 모든 것을 소유했음에도 불구하고, 행복하지도, 불행하지도 않았다. 그가 꿈꾸던 삶은 포커를 이기고, 병원이나 폴로경기에서 여자를 꼬시는 이런 것이 아니었다. 그는 무슨 변화가 일어나길 바랬다. 어떤일이, 누군가가. 그때, 스테판은 자신의 아파트 로비에서 잠들어 있는 열두살의 소녀 에바(Eva: 줄리아 마리발 분)를 발견한다. 길 잃은 에바를 하룻밤 재워주는 스테판. 이튿날, 에바의 따뜻한 핫초코 한잔과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는 스테판에게 새로움으로 다가오는데. 에바의 갑작스러운 실종으로 잠시 동안의 그의 활기는 다시 잊혀지고, 며칠후, 다시 나타난 에바. 그녀는 12살짜리 여자아이(?) 답지않은 대담함으로 스테판에게 애정공세를 펼친다. 에바로 인해 자신의 애정 전선에 이상을 일으킨 스테판은 어떻게든 에바를 쫓아내려 하나 쉽지가 않다. 또다시 사라진 에바. 이번에는 스테판의 병원환자로 그의 앞에 다시 나타난다. 혈전증 환자 에바로. 며칠후, 에바는 병원에서 결국 도망 나온다. 그리고 가족들의 공식적인(?) 허가로 스테판의 집에서 동거 아닌 동거(?) 생활을 한다. 에바와의 생활은 스테판에게 그녀에 대한 연민과 함께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애정까지도 느끼게 하는데. 18살의 나이차이를 뛰어넘는 두 사람의 사랑은 스테판의 인생까지도 완전히 바꿔버리게 만든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