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없는 여행
Mourning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이란
- 상영시간
- 84분
- 등급
- 12세관람가
Mourning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농아인 부부가 동생의 아들을 데려다 주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드무비. 언니 집에서 부부싸움을 심하게 한 나히드와 마수드부부는 아들 아르샤를 남겨두고 테헤란으로 떠나버린다. 이튿날, 농아인인 캄란과 샤라레 부부는 아르샤를 동생부부에게 데려다 주기 위해 먼 길을 떠난다. 하지만, 캄란과 샤라레 부부는 동생 부부가 이미 교통사고로 사망하였음을 알고 있다. 영화는 캄란과 샤라레 부부의 대화(수화)에만 초점을 맞추지만, 아르샤가 느끼는 소외감과 충격을 곳곳에서 암시한다. 아르샤는 부모가 싸우는 과정에서도 소외되었고, 이모와 이모부의 대화에서도 소외된다. 여행 도중 그는 낯선 사람들과의 대화에서만 미소를 되찾는다. ‘소리없는 여행’은 농아인 부부의 대화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기 때문에 부부의 대화의 내용은 자막을 통해 이해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롱 숏을 빈번하게 사용하고 있다. 일반적인 영화문법과는 다른 이러한 전개방식은 관객들로 하여금 특이한 경험을 하게 해 줄 것이다. (김지석)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