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98
Black Thunder

- 장르
- 액션,드라마
- 개봉일
- 1998년 3월 21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92분
- 등급
- 15세 관람가
Black Thund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이라크를 포함한 중동지방에 감도는 전쟁의 위기를 배경으로, 미국방성의 신무기 프로젝트가 노출되고 스텔스기가 탈취되어 이를 입수하려는 이라크의 계략 속에, 스텔스의 360도 좌우 급선회, 해발 6천피트 상공에서의 공중주유 장면 등을 볼거리로 제공한다. 이 외에 블랙버드, SR-71기 등의 공격형 전투기도 등장한다.노바 스텔스 전투기에 관련된 일급기밀 작전이 누설되자 미국방성은 초비상사태에 돌입한다. 최첨단 무기로 공격형과 수비형을 겸비한 신무기 프로젝트인 노바 작전은 타 국가와 기관에서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리에 추진되고 있었다. 급기야 정보가 흘러 전투기가 탈취되기에 이르고 담당 대령인 닉 무어가 타살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걷잡을 수 없이 사건이 확대되자 버네스 장군은 이를 해결할 자를 물색하고 빈스 코너(Vince: 마이클 듀디코프 분)를 호출한다. 그는 최고의 탑건이자 모든 종류의 전투기를 다룰 수 있는 실력자로 정평이 나 있는 자. 코너와 그의 파트너인 재닉은 탈취된 최신형 스텔스 전투기 블랙썬더를 되찾아 오기 위해 고도의 기능을 발휘하는 SR-71기로 어둠 속에서 리비아로 잠입을 시도한다. 그러나 적지에 착륙하자마자 발견되어 그들의 임무는 수포로 돌아갈 운명에 처한다. 코너는 적지에서 탈출하지만 재닉은 잡혀 갖은 고문을 받고 SR-71기 또한 적들의 손아귀에 들어가고 만다. 아군의 도움을 받을 수도 없는 상황에서 노바를 되찾아야만 하는 그는 우연히 현지의 테러리스트와 마주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