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브레이커
Stormbreaker
- 장르
- 액션,모험,가족
- 개봉일
- 2009년 10월 29일
- 제작국가
- 독일, 미국, 영국
- 상영시간
- 93분
- 등급
- 12세 관람가
Stormbreak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알렉스 라이더(알렉스 페티퍼 분)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삼촌과 함께 사는 평범한 10대 소년이다. 삼촌(이완 맥그리거 분)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게 되자 알렉스는 삼촌이 스파이였고 세계 최악의 암살자 야센 그레고로비치(데미안 루이스 분)에게 살해되었다는 걸 알게 된다. MI6의 특별요원 미스터 블런트(빌 나이 분)를 만나게 된 알렉스는 삼촌이 평소 자신에게 시킨 외국어, 스쿠버다이빙, 등반, 사격 등의 취미생활이 사실은 스파이가 되기 위한 철저한 준비 과정이었음을 알게 되고 스파이로 변신한다. 억만장자 대리우스 셰일(미키 루크 분)은 영국의 모든 학교에 무료로 최첨단 컴퓨터 스톰브레이커를 기증할 것을 제안하자 이를 조사하기 위해 알렉스가 투입된다.14세난 소년 라이더가 영국 첩보기관 MI6의 A급 요원이 돼 적을 분쇄하는 아이들용 만화 같은 액션영화. 라이더의 삼촌 이안은 조카를 스파이로 만들기 위해 어렸을 때부터 라이더에게 스쿠버 잠수와 무술과 외국어 공부 등을 시킨다. 이안이 죽으면서 라이더는 MI6의 보스에 의해 스파이로 채용된다. 라이더가 스파이가 되기 전에 산악 오토바이를 타고 런던 시내를 질주하며 나쁜 놈들을 추격하고 자동차와 충돌하기 직전 몸을 피하고 쿵푸 묘기를 보여주는 장면이 있다. 라이더는 MI6에서 강훈을 받은 뒤 '인간 무기'라는 별명을 얻고 작전에 투입된다. 라이더의 적은 혼혈 악한 대리어스(미키로크)로 대리어스는 컴퓨터 조작으로 세상을 지울 계획을 꾸민다. (kindwiner@naver.com)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