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커넥션
Asian Connection: Road To Mandalay

- 장르
- 액션
- 개봉일
- 1996년 1월 13일
- 제작국가
- 오스트레일리아
- 상영시간
- 98분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Asian Connection: Road To Mandalay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외동딸과 손자가 무참히 살해당하자 쿵(Y.C. Kung: 팻 모리타 분)은 피의 복수를 다짐한다. 과거 아시아 폭력 조직의 보스인 그는 딸의 살해범으로 존 스템포드(John Stamford: 존 워터스 분)를 지목하고 자체 수배를 나선다. 사설 탐정이자 기자로도 일한 바 있는 존은 위험을 즐기는 성격 탓에 이번에도 죽마고우인 C.I.N.의 수사관 콘래드(Conrad: 존 우드 분)의 부탁을 받고 쿵의 딸을 추적 중이었다. 쿵에게 붙잡힌 존은 일주일 안에 진짜 살해범을 잡지 못하면 자신의 목숨을 내놓기로 한다. 한편, 존을 만나러 온 콘래드가 살해되자 상가폴 경찰은 존을 범인으로 보고 언론은 이 사건을 대서특필한다. 전직 러시아 스파이로 존의 연인이었던 타마라의 정보에 따르면 콘래드는 아시아 전역과 미 정부에까지 이르는 다국적 마약 카르텔을 단독 수사하고 있었으며 수사가 진척되면서 신변의 위협을 느껴왔다는 것이다. 살인 사건으로 탐정 면허를 상실한 존은 이제, 두가지 사건을 동시에 해결해야만하는 위기 상황에 놓인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그를 미행하는 정체불명의 미녀까지.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