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두
Undo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2005년 6월 23일
- 제작국가
- 일본
- 상영시간
- 47분
- 등급
- 15세 관람가
- 누적관객수
- 41명
Undo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작가 유끼오(도요가와 에쓰시 분)는 애인 모에미(야마구치 도모꼬 분)에게 애완용 개대신 거북이를 선사한다. (개를 좋아하는 모에미지만, 아파트에서 개를 기를 수 없어 유끼오는 차선책으로 거북이를 선택했다) 며칠 후 모에미는 치과에서 치아 교정기를 빼낸다. 그후 유끼오는 모에미와 키스하는 도중에 뭔가 허전하다고 그녀에게 말해준다. (유끼오는 그녀의 치아를 혀로 애무하는데, 종전같은 맛을 느끼지 못하고, 모에미에게 쇠맛이 없어진 느낌이라고 말한다.) 그 후 모에미는 애완용 거북이를 묶어서 천장에 매달아 놓는등 집안 내의 모든 물건을 묶기 시작한다. 증세가 점점 심해지자 유끼오는 정신병원을 찾아가 의사와 상담한다. '강박성긴박증후군'이라는 진단이 나오고 그녀의 증세는 점점 더 심화되어 집안의 모든 것을 묶는 것도 모자라 거미줄 모양으로 끈을 묶어 집안을 가득 채운다. 유끼오는 의사의 충고(의사는 여자를 묶으면 어느정도 안심할지 모른다며, 한번 시도해 보라고 충고한다.)대로 모에미를 묶는데, 그녀의 요구가 점점 강해진다.(유끼오가 힘껏 묶고 만족하면 잠시 후 모에미는 '더 강하게'라는 주문을 하고 그러면 유끼오가 재차 더 강하게 묶는등 밤새 이런 행위가 반복된다.) 밤을 지샌 후 유끼오가 잠에서 깨어나자 자신의 몸이 온통 끈으로 묶여져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또한 강력하게 묶어 놨던 모에미는 자취를 감추고 실종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