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비서 클럽
The Female Secretary Club
- 장르
- 멜로/로맨스
- 개봉일
- 1992년 6월 20일
- 제작국가
- 한국
- 상영시간
- 98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The Female Secretary Club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대경실업 이사실에서 비서로 근무하는 혜경은 선배 성희의 돌연한 죽음에 의심을 품는다. 학창시절 스키선수까지 지냈던 성희가 스키장에서 실족사한 것. 한편 혜경은 여비서들의 모임이 열리는 호텔의 영업담당 직원 영민을 알게 되지만 외국 바이어 접대에 불려나가고, 중역들의 노리개가 된 자신의 처지 때문에 그를 멀리한다. 그러나 영민의 진심 어린 마음에 깊은 신뢰감을 느끼고 그와 함께 성희의 죽음을 해결하기로 한다. 성희가 오랫동안 회장 비서로 근무하면서 회장과 특별한 관계였다는 사실을 안 헤경은 회장에게 의심을 품고 접근할 기회를 노리던 중 회장이 머물고 있는 별장으로 간다. 산속을 헤매던 혜경은 회장에게 구출되고, 혜경에게 관심을 갖게 된 회장은 그녀를 비서로 특채한다. 회장실 비서로 근무하면서 가까이에서 회장을 지켜보던 혜경은 그가 마약중독자이며, 성희를 죽인 범인임을 확신하고 물적 증거를 찾기로 한다. 그러나 이 사실을 눈치챈 회장에게 혜경은 납치당하지만 별장까지 추격해온 영민에게 구출되고 두 사람은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