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무언
The Seventh Curse
- 장르
- 액션
- 개봉일
- 1989년 3월 1일
- 제작국가
- 홍콩
- 상영시간
- 85분
- 등급
- NR
The Seventh Curs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탐험을 좋아하는 의사 원진협은 한번은 태국 북부 강두족 북부에서 대무당이 추장의 딸 파주를 희생해 그 피를 조상에게 바치는 제사를 지내려 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파주를 구했으나 그 무당의 저주를 받아 생명이 위독하게 되어 파주가 부적으로 원진협을 구해낸다. 그러나 파주가 부적을 잃어버려 원진협은 무당의 주문에서 깨어나지 못했으나 복식데블 무명진주로 독을 제거할수 있었다. 그후 원진협은 이 모든 일을 잊고 지내던중 어느날밤 파주의 남자친구 흑룡이 그에게 경고하길 무당의 7가지 저주로 일곱번 혈이 터지는데 구할 방법이 없다고 했다. 그후 과연 원진협의 모미에서도 혈맥이 터지기 시작해 그는 급히 만능의 위사리를 찾는다. 위사리는 원진협에게 흑룡과 제멋대로인 여기자 채용과 함께 태국으로 가 파주를 찾아 불안주를 찾아내게 하고 위사리도 무기를 가지고 곧 뒤따라간다. 대무당이 여러가지 악귀를 동원해 방해하는데 천신만고끝에 그 귀신을 굴복시키고 그와 흑룡이 큰 불상으로 오르면서도 계속 공격을 받으나 드디어 불안주를 얻어 원진협에게 내린 혈맥 저주를 해독할 수 있게 된다. 위사리는 가지고 간 무기로 대 무당이 모시는 여러괴물들을 쳐부수고 파주의 목숨도 위험에서 구해낸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