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는 반항
ROMPER STOMPER
- 장르
- 액션,드라마
- 개봉일
- 1994년 3월 12일
- 제작국가
- 오스트레일리아
- 상영시간
- 91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ROMPER STOMP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애욕심이 남달리 강한 스킨 헤드들은 이웃이 아시아계통 이민들에게 잡식되어가는 것을 보면서 분노를 느낀다. 스킨헤드의 리더격인 헨도(Hando: 러셀 크로우 분)는 강한 열등의식과 자신에 대한 불만과 증오로 똘똘뭉친 산나이다. 이 집단에서 그의 오른팔격인 데이비(Davey: 다니엘 폴락 분)만이 그와 소통을 할 뿐이다. 어느날 그들은 게이브(Gabe: 재클린 맥켄지 분)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부유한 의붓아버지의 정신적 학대를 견디다 못해 집을 뛰쳐 나온지 오래다. 그녀는 우연히 선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면서 새로운 세계의 리더인 헨도의 여자가 되고 무뚝뚝한 데이비와 친교를 맺는다. 한편, 베트남민들이 마을의 맥주집을 강제로 인수하면서 사건이 터진다. 그러나 사태는 불리하게 전개될 뿐이다. 베트남민들이 동족들을 규합하여 강한 반격을 가해오자 수적으로 열세인 이들은 큰 타격을 입고 도망쳐 폐허가 된 빌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묘색한다.이러한 상황에서 짜낸 것은 게이브로 자신의 집을 털자고 재의한다. 그것은 오랜세월 자신을 학대한 의붓아버지에 대한 일종의 경고였다. 드디어 그들은 게이브의 의붓아버지에게 집을 털지만 판단착오로 이내 권총을 든 의붓아버지에게 쫓겨나고 마는데.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