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니유랑단-너를 지켜줄게
- 장르
- 기타
- 제작국가
- 기타
- 상영시간
- 63분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버프무뚝뚝한 농부가 큰 돼지를 트럭에 싣고 안개 자욱한 산길을 달리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UFO의 습격을 받는다. 농부와 돼지는 영문도 모른 채 정신없이 도망을 간다. 점점 거세지는 UFO의 공격과 마침내 밝혀지는 진실… 과연 그들의 운명은?**홈키퍼여름의 밤, 은퇴한 야구 선수는 정체불명의 모기에게서 그의 가족, 그리고 집의 안정을 지키는 것을 시도한다. **플라잉 액시던트 해외로 떠나려는 여자 친구를 쫓아가기 위해 공항으로 향하던 주인공, 그때 고속도로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해 오토바이에 치여 하늘 높이 떠오른다. 차에 치이고 기차에 치이고 사고의 연속이 우연히 그를 공항으로 향하게 한다.**알레그로택배 배달원인 주인공, 남들과는 다르게 프리러닝을 즐기며 택배를 배달한다. 하지만 배달도중 사고를 치게 되고 사장에게 불려가 혼이 나고 남들과 같이 차를 타고 배달을 다닌다. 지루하게 배달을 다니던 주인공 앞에 나타난 앰뷸런스 한 대, 급하게 혈액팩을 이송해야 하지만 차가 막혀 움짝달싹 하지 못하는 상황에 주인공은 자신이 달려가면 시간 안에 배달을 할 수 있음을 계산한다. 혈액팩을 탈취하고 병원을 향해 달린다. 우여곡절 끝에 병원에 혈액팩을 전달한 주인공 다시 사장에게 불려가 해고의 위기에 처하지만 사장은 자신의 말을 어겼지만 착한 일을 한 주인공에 능력을 인정해 주며 회사로고가 박힌 새 운동화를 선물해준다.**무림일검의 사생활그 남자의 이름은 진영영, 보검 청랑검의 주인이자, 강호 최고의 고수, 사람들은 그를 무림 제일검이라고 부른다. 진영영은 수 많은 고수를 물리 쳤지만 어느 날 엄청난 강적을 만나 죽고 만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진영영은 현대에 커피 자판기로 환생해 버린다. 그리고 분식집에서 일하는 혜미를 만난다. 혜미는 분식집 앞의 자판기인 진영영의 물과 커피를 넣어주고 있다. 점점 진영영의 마음은 혜미에게로 향하고 있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진영영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객이 습격해 온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