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위즈
Tumbleweeds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02분
- 등급
- PG-13
Tumbleweed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자넷 맥티어)에 노미네이트되었으나 수상은 없다.네번째 결혼을 한 남자와 대판 싸운 멜리 조는 또다시 짐을 꾸리고 초등학생인 딸 에바와 함께 길을 나선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메리 조는 에바의 강력한 주장에 따라 캘리포니아로 가기로 결정한다. 우여곡절 끝에 캘리포니아에 도착한 이들은 비교적 안락한 생활을 이룬다. 메리 조는 오퍼레이터로 취직하고 에바 역시 새로운 학교에서 단짝 친구를 만들며 만족스러운 생활을 한다. 그러다 메리 조가 택이란 운전사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와 동거를 시작하면서 이들의 생활은 또다시 흔들리기 시작한다.잭을 맘에 들어하지 않는 에바는 그와 친해지지 못한다. 연극에서 '로미오' 역을 맡은 에바는 들뜬 기분에 식사 자리에서 연극 연습을 하다 잭과 심하게 다투게 된다. 딸을 함부로 다루는 잭을 보고 메리 조는 그와 헤어질 결심을 하고 길을 떠나려고 한다. 정든 캘리포니아를 떠나기 싫어하는 에바는 우연히 친해진 메리 조의 직장 동료인 '댄'을 찾아간다. 댄의 설득으로 메리 조에게 돌아간 에바는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는다. 학기말 연극을 성공리에 마치고 행복해하는 에바를 바라보던 메리 조는 캘리포니아에서 살기로 마음을 굳힌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은 메리 조와 에바는 생전 처음으로 힘겹지만 안락한 두 사람만의 보금자리를 서서히 꾸며간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