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
The Blue Bird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일본
- 상영시간
- 105분
The Blue Bird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한 남자가 버스에서 내려 히가시가오카 중학교 교문으로 들어간다. ‘베스트 프렌즈 운동’이라는 표어가 건물에 붙어 있고, 교내에 ‘파랑새 박스’라는 투서함이 설치되어 있는 히가시가오카 중학교. 남자는 2학년 1반의 임시교사 무라우치로 학생들은 심하게 말을 더듬는 그를 비웃는다. 자살미수 사건으로 지난 학기 전학 간 학생의 의자와 책상을 다시 교실로 옮겨온 무라오카는 주인 없는 그 자리에 인사를 한다. “노쿠치 군, 안녕!” 영화제 소개글. 나오키상 수상 작가인 시게마츠 키요시의 단편집 [파랑새] 중 표제작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파랑새>는 여러 영화의 조감독으로 경력을 쌓아온 나카니시 켄지의 첫 감독 데뷔작이다. 절제된 섬세한 연출로 중학생들의 집단 따돌림과 자살이라는 이 시대의 사회 문제를 심플하면서도 힘있게 담고 있다. 말을 더듬는 임시 교사의 모습을 설득력 있는 연기로 소화해낸 아베 히로시와 다정다감한 14살의 소년 소노베 역의 혼고우 소우타 등 배우들의 호연이 인상적이다. (메가박스일본영화제)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