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탈주
Hard Justice
- 장르
- 액션
- 개봉일
- 1995년 7월 15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88분
- 등급
- 15세 관람가
Hard Justic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정의파 경찰 특수요원이 자신의 상관과 교도소장, 폭력배들의 무기밀매를 파헤치는 전형적인 경찰수사 액션물. 경찰 특수반 요원 닉은 동료요원 매니가 교도소내의 무기 밀매를 수사하기 위해 잠입했다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반장에게 특별히 부탁하여 죄수로 위장하고 교도소에 들어간다. 교도소내에서 정보를 수집하던 중 뜻밖에도 조직폭력배 두목 지미를 만난다. 지미는 자신이 체포하여 감옥에 보낸 인물이기 때문에 경찰이란 신분이 드러나게 되자 닉은 소장에게 신분을 밝히고 출옥을 요구한다. 그러나 소장은 요구를 거절하고 오히려 닉을 헤치려고 한다. 닉은 면회온 변호사 한나에게 도움을 청하고 한나는 반장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뜻밖에도 반장이 교도소 소장과 합세하여 무기 밀매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닉은 감방문을 모두 열고 죄수들을 밖으로 나오게 한 후 그 소동을 이용하여 탈출한 뒤 반장과 교도소 소장을 제거하고 무기를 탈취하여 도주하는 지미를, 한나와 함께 추적하여 밀매범들을 일망타진한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