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타
Dance With The Devil

- 장르
- 액션
- 개봉일
- 2000년 6월 8일
- 제작국가
- 멕시코, 미국, 스페인
- 상영시간
- 126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Dance With The Devil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멕시코 출신의 마약 밀거래인이자 사교의 의식 집행인이며 섹스와 마약을 즐기는 로미오(하비르 바뎀 분). 그는 멕시코와 미국 국경 사이를 떠돌아 다니는 터프한 여인 프레디타(로지 페레즈 분)를 우연히 만나고, 첫눈에 서로를 알아 본 그들은 상대의 육체에 탐닉한다. 살인과 섹스가 인생의 가장 커다란 쾌락이라고 믿는 프레디타는 로미오에게 백인 커플을 납치할 것을 제의한다. 마침 태반을 이용한 불법 화장품을 멕시코 국경에서 라스베가스까지 운반해 주고 마피아로부터 거액의 사례금을 챙길 계획에 있던 로미오는 프레디타의 제안을 흥미롭게 받아들인다. 데이트 중인 젊은 백인 남녀를 납치한 로미오와 프레디타. 그들은 두 남녀를 자신들의 아지트로 데려가 각기 상대를 바꿔가며 섹스의 향연을 벌인다. 그들에게 섹스란 쾌락과 동시에 인생의 의미를 부여해 주는 일종의 성스러운 의식. 섹스를 마친 뒤 그들은 백인 여자 아이를 산 채로 자신들의 사교 의식의 제물로 쓰려 한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로 프레디타와 로미오, 그리고 젊은 백인 남녀를 라스베가스까지 함께 동행하게 되고, 이들 사이에는 죽음의 공포를 넘어선 질투와 증오가 싹트기 시작한다. 한편 로미오가 맡은 불법 화장품 운반 임무는 마피아에서 그를 이용하려는 책략이었음이 드러나고, 이를 알아챈 프레디타는 그가 라스베가스에 가는 것을 말리려 한다. 그러나 자신을 속인 인간들에 대한 분노에 떠는 로미오는 분연히 총을 들고 죽음의 함정을로 뛰어드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