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자오 7번지
Cape No. 7
- 장르
- 드라마,멜로/로맨스,코미디
- 개봉일
- 2010년 3월 18일
- 제작국가
- 대만
- 상영시간
- 129분
- 등급
- 12세 관람가
Cape No. 7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록음악의 꿈을 접고 고향 헝춘으로 돌아와 임시 우체부로 일하고 있는 아가. 하지만 그는 우편물을 배달하지 않고 방안에 쌓아두기만 할 뿐이다. 무기력한 시간을 보내던 아가는 일본 유명가수와의 공연을 위해 마을 사람들로 급조된 아마추어 밴드에 참여하게 되고, 행사를 돕는 일본 여성 토모코와 티격태격하다 어느덧 호감을 느끼게 된다. 한편 아가의 방안 우편물 더미 속에는 일본에서 온, 이젠 존재하지 않은 옛 주소로 보내는 오래된 편지가 있다. 그리고 그것은 놀랍게도 60여 년 전에 쓰여진 7통의 러브레터이다. 6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도착한 편지 속에는 이루지 못한 사랑과 그리움으로 가득찬 한 남자의 사연이 담겨져 있는데… 과연 60년간 잠들어 있던 편지는 무사히 주인에게 전해질 수 있을까? 그리고 아가와 토모코의 사랑은?오래 기다려왔던 에드워드 양 조감독 출신의 웨이더솅의 인상적인 데뷔작. 가수의 꿈을 접은 아가와 일본의 모델 토모코는 대만의 헝춘에서 열리는‘일본 슈퍼스타 해변콘서트’에 참가하기 위한 지역 밴드를 결성한다. 헝춘에 살고 있는 평범한 주민 다섯이 밴드에 동참한 뒤 갈등과 어려움 끝에 성공적인 공연을 마무리한다. 그리고, 아가는 수십 년 동안 전달되지 못했던 한 일본인 남자의 편지의 주인공을 찾아준다 (Aga and Tomoko put together a local warm-up band for an upcoming Japanese beach concert to be held in Hengchun. Together with five other ordinary Hengchun residents with no hopes of fame, they form an unbelievable band.)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