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와 프레디의 마지막 비상구
Equinox
- 장르
- 범죄,드라마,미스터리
- 개봉일
- 1995년 9월 30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10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Equinox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일란성 쌍동이로 태어난 뒤, 어릴 적부터 각기 다른 환경에서 자라나게 된 두 청년. 하나는 외롭고 순진한 소년으로 성장한 헨리(Henry Petosa: 매튜 모딘 분), 그리고 또 하나는 위험한 범죄의 세계에서 거칠게 자라난 갱 후레디(Freddy Ace: 매튜 모딘 분)다. 헨리는 30이 가까워오는데 아직도 직장을 구하지 못하고 양부가 경영하는 자동차 정비공장에서 일하는 고독한 청년이다. 폭력이 난무하는 대도시에 살면서도 헨리는 무슨 일이 생기면 맞서 싸우는 대신 자신의 껍질 안으로 움츠러들어가는 선량한 청년이다. 그리고 삶이 자신을 놔둔채혼자 굴러가고 있다고 믿는 인물이다. 만일 헨리가 양이라면 후레디 에이스는 늑대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자신만만한 청년으로 갱스터의 세계에서도 콧대가 높다. 소년원에서 성장한 후레디는 늘 혼자의 힘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왔고 그러기 위해서 그는 정글의 법칙을 유일한 삶의 길잡이로 믿고 존경하는 청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갱스터의 두목 패리스의 전속 운전사로 승진한 후에 차츰 자신의 삶에 대해 회의를 느끼기 시작한다. 이들 둘은 서로 상대의 존재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자라났으나 차츰 어떤 운명적인 힘에 의해 서로 만나게 된다. 아마츄어 작가인 소냐(Sonya Kirk: 타이라 페렐 분)는 이 묘한 운명의 쌍동이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이들의 출생의 비밀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드디어 우연한 해후를 하게 된 쌍동이 형제, 이들의 서로 다른 세계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충돌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