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Joy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1996년 8월 10일
- 제작국가
- 한국
- 상영시간
- 105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Joy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1940년 두만강 국경지대 마을 서수라는 일제 압박을 피해 고향을 등진 사람들이 대부분 모여 살고 있는 곳이다. 부모도 고향도 모르는 지혜는 어려서 운봉에게 길잡이 역할로 팔려 온다. 어느덧 세월이 흘러 지혜는 스무살 처녀로 장성하고, 성격이 순수하고 백치같은 지혜는 늘 주위에 그녀를 노리는 사내들이 많았다. 한 마을에 사는 수돌이란 청년은 지혜를 홈모해오다가 그녀가 그의 배에서 생선을 훔치는 것을 목격하고 그 대가로 몸을 원해 지혜는 당하고 만다. 그런일이 있은 후로두사람은 점점 가까워져서 밀월까지 떠나게 되는데. 한편 그녀의 남편이기도한 운봉은 그녀를 지키려고 혈안이 되지만 역부족이다. 그러던 어느날 주재소에 독립군이 체포된다. 그 독립군을 고문하던 중 그들을 뒷바라지한 사람이 운봉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에게 체포령이 떨어진다. 이즈음 밀월에서 돌아온 지혜가 정순사에게 잡혀 주재소로 연행되고 독립군과 내통이 있다는 누명을 쓰게 될 순간에 무혐의가 입증되서 위기를 모면하지만 평소 그녀를 눈여겨보던 주재소 소장이 겁탈을 하려다 도리어 그녀에게 크게 혼이 난다. 이때 이 사실을 알고 주재소로 뛰어들어온 운봉은 정순사와 소장을 사살하고 그녀를 구출해서 탈출하려던 순간 쓰러겼던 정순사가 쏜 총에 맞아 운명하게 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