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최강애니전 - 판토슈 애니메이션 영화제
SBAF 2016 - FANTOCHE-International Animation Film Festival
- 장르
- 애니메이션
- 제작국가
- 기타
SBAF 2016 - FANTOCHE-International Animation Film Festival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1995년 판토슈가 첫 행사를 시작할 때 판토슈는 영화제를 "스위스 페스티벌 지형에 새로 등장한, 취리히의 문화적 온실 그림자 안에 있는 어린나무"로 알렸다. 판토슈의 창립자인 오토 앨더, 프랑크 브라운, 수잔 부찬, 피터 호실리는 스위스에 "무한한 기회의 영토"를 열겠다는 욕망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순수한 사랑이라는 이상주의에 영감을 받았다. 판토슈는 일반 대중을 위한 축제인 동시에 작품과 창작 산업이 동등한 잣대로 만나는 장소이다. 국제와 국내 단편 경쟁, 세심하게 선정한 애니메이션 장편, 혁신적인 컴퓨터 게임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매체와 게임에 깊은 통찰력이 담긴 주제, 어린이와 청소년, 학교 수업과 학생 단체를 위한 다양한 측면의 프로그램이 구성되며 여러 가지 강연, 패널 토론, 발표와 전시를 제공한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