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영화 >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칸버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칸버전) 종합 정보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칸버전)

The Good, the Bad, and the Weird(Cannes Version)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칸버전)
장르
서부,액션,모험
제작국가
한국,중국,홍콩

줄거리

일제 강점기 만주 벌판을 무대로, 고향을 등졌지만 결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세 명(살인청부업자, 현상금 사냥꾼, 열차털이범)의 주인공이 서로 쫓고 쫓기며 생존해가는 이야기. ‘좋은 놈’ 도원(정우성)은 웨스턴에 자주 등장하는 바운티 헌터 (현상금 사냥꾼). 맹수, 현상수배범 등 돈 되는 건 다 사냥한다고 냉철하게 말하지만 한 편으로는 따뜻한 가슴을 지닌 명사수이자 쿨 가이, 좋은 놈이다. ‘나쁜 놈’ 창이(이병헌는 롱 코트에 검은 장갑이 특징. 총이면 총, 칼이면 칼, 무엇이든 최고가 되고 싶어하는 그는 필요하다면 살인도 밥 먹듯 할 수 있는, 뼈 속까지 나쁜 놈이다. ‘이상한 놈’ 태구(송강호)는 만주 벌판에서 말 대신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열차털이범. 목표를 향하여 저돌적으로 치고 달리다 보니, 문제와 말썽의 진원지에 늘 존재하는 잡초 같은 생명력의 독고다이로, 한 마디로 이상한 놈이다. 이처럼 개성이 뚜렷이 대별되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범상치 않은 캐스팅 만큼이나 캐릭터들도 입체적인 면모를 선 보인다. 각축장이 되어버린 만주 벌판을 배경으로 한국판 웨스턴을 선보이게 될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정우성, 이병헌, 송강호가 출연하며, <조용한 가족> <반칙왕> <장화, 홍련> <달콤한 인생> 등 한국 영화에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던 김지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2008년 상반기에 개봉될 예정이다.

감독의 다른 영화 보기

펼쳐보기

제작/수입/배급사

제작
-
배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