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히트
The Big Heat
- 장르
- 범죄,스릴러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90분
The Big Heat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어느 날 경찰 기록 사무국장 톰 던컨이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톰 던컨의 자살 사건을 맡게 된 젊은 경사 데이브(Dave Bannion: 글렌 포드 분)는 톰의 미망인을 찾아가 그가 자살을 한 경위에 대해 조사를 한다. 톰의 미망인은 남편이 평소 건강이 안 좋았고 최근에 들어 특히 건강 상태를 걱정하는 것 같았다고 말한다. 결국 경찰은 톰 던컨의 사건을 자살이라고 매듭짓는다. 그러던 어느 날, 톰의 애인이었다고 하면서 루시 채프먼(Lucy Chapman: 도로시 그린 분)이라는 여자가 전화를 걸어온다. 그녀는 데이브에게 톰은 건강했으며 부인과 이혼을 하려고 했었다는 새로운 사실을 밝힌다. 그러나 며칠 뒤 이 여인은 변사체로 발견되고 만다. 뭔가 심상치 않은 음모가 있다고 생각한 데이브는 주변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경찰서장과 국장의 저지를 받는다. 하지만 데이브는 경찰국장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계속 수사를 강행하고 경찰 간부들의 뒤엔 라가나라고 하는 거물 인사와 그의 하수인, 빈스(Vince Stone: 리 마빈 분)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그러던 어느 날 데이브의 부인이 자동차 폭발로 사망하고 자신은 정직을 당하고 만다. 혼자 부인을 죽인 범인을 찾아다니던 데이브는 어느날 술집에서 빈스의 애인 데비(Debby Marsh: 글로리아 그레험 분)를 만나게 된다. 빈스에게 떳떳이 대드는 데이브를 보고 한눈에 호감을 느낀 데비는 빈스가 집으로 돌아간 틈을 타 데이브를 따라 그의 호텔방까지 따라가 대화를 나누고 돌아온다. 그러나 이 광경을 빈스의 앞잡이가 목격하고 빈스는 집으로 돌아온 데비를 추궁하다가 화를 못 이기고 뜨거운 커피를 그녀 얼굴에 쏟아 붓는다. 얼굴 한쪽에 큰 상처를 입고 데이브를 찾아온 데비는 그에게 라가나(Mike Lagana: 알렉산더 스코비 분)를 둘러싼 인물들에 대해 말한다. 죽은 톰 던컨은 라가나의 하수인 노릇을 청산하기 위해 라가나가 연루된 불법조직 명단을 작성해놓고 라가나를 협박하려고 했던 것이었고 그가 죽은 뒤에는 던컨 부인이 라가나를 협박하고 있었던 것이다. 데비는 던컨 부인을 찾아가 권총으로 살해하고 다시 빈스를 찾아가 그의 얼굴에 뜨거운 커피를 쏟아 붓는다. 하지만 데비는 빈스가 쏜 총에 맞아 쓰러진다. 이때 마침 데이브가 찾아와 빈스를 체포한다. 결국 데비는 데이브의 품에서 숨을 거두고 데이브는 다시 경사로 복귀한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