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녀 이야기
The Handmaid's Tale
- 장르
- 드라마,멜로/로맨스,SF,스릴러
- 개봉일
- 1991년 1월 19일
- 제작국가
- 미국, 독일
- 상영시간
- 108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The Handmaid's Tal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미래의 기이한 출산 풍속을 소재로 한, 어두운 근미래 SF 멜로드라마. 다나웨이는 임신을 못하는 상류층 부인 역이다. 20세기말, 길리아드 공화국, 무분별한 중절 수술, 핵 화학물질의 오염으로 대부분의 여성들이 불임 상태, 정부는 가입 여성을 컴퓨터로 관리하면서 우수한 남성의 가정으로 보내는데 이 씨받이 여성을 '핸드메이즈'라고 한다. 그들은 빨간 옷만 입어야 하고 베일을 쓰며 바깥 출입이 통제되어 있으며 다른 남자와 간음하거나 수태하지 못하면 공개 처형된다. 그들은 임신을 위해 남자, 본부인과 함께 특별한 성의식을 치러야 하고 남자와의 농도짙은 사랑 행위는 절대로 금지되어 있다. 정부의 '핸드메이즈' 제도를 거부한 케이트는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탈출하나 실패, 핸드메이즈 훈련소인 '적색 센터'로 보내져 사령관의 집으로 보내진다. 사령관과 그의 아내 사이에서 사령관의 씨를 받는 의식을 치룬 케이트. 그러던 어느날 사령관은 아무도 모르게 케이트를 불러낸다. 그들의 비밀데이트는 회수가 빈번해지면서 금기인 사랑이 싹튼다. 사려관인 불임인 것을 아는 그의 아내느 운전사 닉과 의식을 치루는데, 닉은 이 체제를 파괴하려는 비밀 지하 조직의 일원이다. 케이트는 그의 도움으로 탈출을 시도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