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백만장자
Little Miss Millions
- 장르
- 코미디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90분
- 등급
- 전체 관람가
Little Miss Million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12살의 꼬마 숙녀인 헤더(Heather Lofton: 제니퍼 러브 휴잇 분)는 수백만달러의 재산을 물려 받게 되지만 돈에 눈이 먼 계모(Sybil Lofton: 애니타 모리스 분)는 이를 미워한다. 그녀는 마침내 계모를 피해 친엄마를 찾아 나선다. 다급해진 계모. 그녀는 돈에 눈이 먼 나머지, 늙은 사립탐정 닉(Nick Frost: 하워드 헤시먼 분)을 고용하여 그녀를 찾아 오도록시킨다. 닉은 그녀를 찾아 백방으로 돌아다니는데 그는 우선 콜로라도에 있는 헤더의 엄마를 찾아가서 그녀가 아이를 12년전에 잃어버린 것을 알아낸다. 헤더가 엄마를 찾아갈 것을 알아낸 닉. 공항에서 헤더를 찾아내고 도망친 그녀를 붙잡아 LA로 데리고 간다. 그러나 공항에서 닉의 행동을 목격한 연방 경관들이 의심을 품고 상부에 보고하게 되고 곧 닉과 헤더를 추적한다. LA로 가는 도중 헤더는 닉으로부터 도망치기로 하고 그를 자기의 통장금액으로 매수하려 하나 닉은 듣지 않는다. 그러나 계속 사실을 이야기하며, 자기를 놓아주기를 부탁하는 헤더의 태도에서 닉은 연민을 느끼고 진짜 엄마의 눈물겨운 편지를 받은 후 점차 마음을 바꾸게 된다. 더우기 계모는 돈을 주지 않기 위해 닉을 FBI에 납치범으로 고발한 상태이다. 닉은 FBI의 계속적인 추적을 받는다. 마침내 FBI의 추적을 피해, 계모의 집에 도착한 닉은 계모가 헤더의 유산을 계속 빼돌린 사실을 알아내고 이를 미끼로 계모가 생모와 헤더가 함께 사는데 동의한다는 법적 서류에 서명토록 한다. 마침내 자유를 얻은 헤더, 크리스마스 전날 생모와 감격적인 상봉을 하고, 닉은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받으며 끝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