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나기
The Eel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1999년 5월 1일
- 제작국가
- 일본
- 상영시간
- 117분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The Eel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낚시를 즐기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야마시타는 어느날 날아온 익명의 편지를 통해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후 아내의 외도를 직접 목격하게 된 그는 배신감과 질투심에서 그 자리에서 아내를 칼로 찔러 죽이고 자수를 한다. 형무소 생활 8년째, 모범수였던 야마시타는 10년형을 다 채우지 않고 가석방되고 치바 현의 강변에서 조그만 이발소를 차리게 된다. 가석방 될 때 그는 우나기 한마리를 데리고 나오는데, 우나기는 야마시타의 유일한 대화의 대상이자 친구인 존재이다. 야마시타의 주변에는 그의 보호사인 스님, 배를 만드는 목수, UFO를 기다리는 전기공, 빨간 자동차의 양아치 등 좋은 이웃이 많이 있지만, 이미 세상에 대해서 마음의 문을 닫은 야마시타는 좀처럼 그들을 가까이하지 않고 우나기 하고만 대화를 나누고 지낸다. 그러던 중 그는 우연히 근처 연못가에서 자살 하려던 여자 케이코를 구해 주게 되고 그녀는 야마시타의 이발소에서 일하며 지내게 된다. 동경으로 돌아가지 않으려 하는 그녀는 점점 이발소 일에도 익숙해지고 동네 사람들과도 친해진다. 그리고 케이코는 야마시타에게 애정을 느끼게 된다. 야마시타의 마음도 조금씩 그녀에게 끌려갈 무렵 그의 감옥소 동료가 나타나 과거를 폭로하고 케이코의 애인이었던 토지마도 이발소로 찾아오는 등 작은 파문들이 일기 시작하다. 정신병원에 있는 엄마의 돈을 토지마가 노린다는 것을 안 케이코는 토지마의 회사에서 엄마의 돈을 빼내온다. 급기야 토지마는불량배들을 이끌고 이발소로 들이 닥쳐 패싸움이 일어나고 소동중에 케이코의 임신사실도 밝혀 지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