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스트 킹
The Journey Of August King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1997년 7월 12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93분
- 등급
- 15세 관람가
The Journey Of August King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오스카 로메로 대주교의 생애를 그린 실화 <로메로>로 잘 알려진 존 듀이간 감독의 작품으로, 미국 남부의 노예 사냥을 통해 노예 제도에 저항하며 죽어가는 흑인들의 그 처참함과 감동을 그렸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한 마을에서 남자 노예 심스와 여자 노예 아날리스(Annalees Williamsburg: 단디 뉴튼 분)가 도주한다. 이 마을에서 제일 부자이며 악덕하기로 유명한 올래프(Olaf Singletary: 래리 드레이크 분)의 노예들이 더 이상의 학대를 참지 못하고 자유를 위해 탈출을 시도한 것이다. 이들을 찾으려 혈안이 된 올래프는 엄청난 현상금을 걸고, 상금을 노리는 노예 사냥꾼들은 맹렬한 추적에 나선다. 한편, 집으로 돌아가던 어거스트(August King: 제이슨 패트릭 분)는 숲속에서 우연히 아날리스를 만난다. 사낭꾼들에게 쫓기다 부상을 당한 아날리스는 도움을 청하고, 어거스트는 뒤쫓아 온 사냥꾼들로부터 그녀를 숨겨준다. 어거스트의 집으로 향하던 중, 어거스트는 심스가 잡혀 잔인하게 죽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시시각각으로 다가오는 노예 사냥꾼들의 추적과 마을 사람들의 눈을 피해 가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