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다운
Fire Down Below
- 장르
- 액션,드라마,스릴러
- 개봉일
- 1997년 12월 13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05분
- 등급
- 15세 관람가
Fire Down Below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남동부 켄터키의, 물결 치듯 무수하게 기복이 진 초록색 들판은 영원히 끝이 안보일 듯이 뻗어있다. 이처럼 고요하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은 미국의 전원이면 어디서나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전원의 수려한 경관이 수년간 지하 깊숙이 매장되어 있던 비밀로 인해 파괴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연방 환경보호 기관의 특수 요원인 잭 타가티(Jack Taggart: 스티븐 시갈 분)는 피살된 동료의 죽음에 복수하기 위해 임무에 착수한다. 살해된 특수요원의 흔적을 파헤치던 타가티는 아팔라치아의 작은 마을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의 누군가가 'DTCE'라고 알려진 맹독성 화학물질을 폐장된 탄광 속에 감추어두고 무단 폐기한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일부 마을 사람들이 심한 병에 걸리기 시작하지만 누가 독성 액체를 폐지하는 지는 밝혀지지 않는다. 마을 사람들조차 입을 열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다. 타가티는 목수로 위장하여 문제의 마을에 잠입하고, 마을 사람들은 타가티를 경계의 눈으로 바라본다. 타가티는 마을 주민들의 삶이 어느 부패한 환경에 의해 위험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폐장된 광산을 비밀리에 수색하던 타가티는 광산의 재벌인 오린 하너(Orin Hanner: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분)의 수사에 착수한다. 오린 하너는 블루그레스 언덕의 지하에 폐기장을 만들어 놓고 독성 화학물질을 무단 폐기해 온 인물이다. 조사과정에서 타가티는 사라 켈로그(Sarah Kellogg: 마그 헬겐버거 분)라는 미모의 여자를 알게 되고 로맨스에 빠진다. 그녀의 아버지는 한 때 오린 하너의 광산에서 일한 적이 있으며, 의문에 싸인 채 살해당했다. 오빠인 얼(Earl Kellogg: 스티븐 랭 분)과 외롭게 살아가는 사라는 타가티와 가까워지면서 자신의 가족사에 드리워진 비밀을 조금씩 깨닫게 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