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 오브 더 건
The Way Of The Gun

- 장르
- 범죄,스릴러
- 개봉일
- 2001년 3월 24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18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The Way Of The Gun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이곳 저곳 돈을 찾아 떠도는 삼류 인생 파커(Parker: 라이언 필립 분)와 롱바우(Longbaugh: 베니치오 델 토로 분). 이들은 우연한 기회에 엄청난 재산을 가진 부호의 대리모가 된 로빈(Robin: 줄리엣 루이스 분)의 이야기를 듣게 되고 그녀를 납치해 거액의 몸값을 뜯어내겠다는 생각만으로 무작정 그녀를 찾아 나선다. 삼엄한 경호 속에 병원에 나타난 로빈을 발견한 이들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머리에 복면을 눌러 쓴다. 천신만고 끝에 로빈을 납치하는데 성공한 둘은 일확천금에 대한 기대와 흥분에 들뜨지만 이들의 흥분도 잠시. 아이의 아버지가 거액의 재산을 가진 단순한 사업가가 아닌 돈 세탁업계의 대부 치덕(Hale Chidduck: 스콧 윌슨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일은 점점 꼬여만 간다. 여기에 대부의 심복인 사르노(Joe Sarno: 제임스 칸 분)와 로빈을 사랑하는 대부의 아들, 경호원과 대부의 정부가 뒤엉키면서 엉성하기 그지없는 납치 사건은 예측할 수 없는 퍼즐 게임으로 꼬여만 가게 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