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아이들
In America

- 장르
- 드라마,멜로/로맨스
- 제작국가
- 아일랜드, 영국, 미국
- 상영시간
- 105분
- 등급
- 12세 관람가
In America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짐 셰리던 감독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을 작품. 아들의 죽음이 준 상처에서 벗어나 새 삶을 찾기 위해 뉴욕에 온 아일랜드 가족의 이민사. 막내 아들 프랭키를 잃은 슬픔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조니 설리반(퍼디 콘시다인 분)과 새라 설리반(사만다 모튼 분) 부부는 두 딸 크리스티(새라 볼거 분)와 아리엘(엠마 볼거 분)을 데리고 아일랜드를 떠나 뉴욕의 허름한 아파트에 정착한다. 연극 배우를 꿈꾸는 조니는 밤에는 택시 운전을 하고 낮에는 오디션에 도전하지만 배역을 따내는데 번번히 실패한다. 아일랜드에서 교사로 근무했던 새라는 아이스크림 가게의 종업원으로 일하면서 생계를 돕는다. 이처럼 힘겨운 설리반 부부와 달리 크리스티와 아리엘에게는 도시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하다. 어느 날, 두 자매는 대단한 비밀을 간직한 듯한 험상궂은 인상의 이웃 남자 마테오(자이몬 혼수 분)와 마주친다. 겁에 질려 그를 피했던 아이들은 할로윈 날 그의 문을 두드린다. 에이즈를 앓고 있는 환자지만, 따뜻하고 친절한 마테오는 곧 가족들의 좋은 친구가 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