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오브 라이프
Kiss Of Life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영국, 프랑스
- 상영시간
- 86분
- 등급
- NR
Kiss Of Lif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깐느 영화제 시네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영국의 젊은 피 에밀리 영은 죽음을 통해서 삶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데뷔작 <키스 오브 라이프>로 올해 깐느로 금의환향했다. 영국의 연기파 중견 배우이자 <막달렌 시스터즈>의 감독 피터 뮬란의 호연이 돋보이며 비운의 영국 배우 캐서린 카틀리지가 주인공 헬렌의 역을 맡기로 했다가 취소된 걸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헬렌은 런던에서 아이들과 아버지와 살고 있다. 동유럽에서 구호활동을 하고 있는 남편 존이 돌아오기를 학수고대하지만 못 만난지 벌써 여러달 째다. 어느 날 아침 여느때처럼 아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고 오는 길에 헬렌은 차 사고를 당한다. 죽지 못하고 이승과 저승의 사이에서 맴도는 신세가 된 헬렌. 멀리 떨어진 곳에서 존은 아내의 죽음을 모르고, 헬렌 또한 자신의 죽음을 아직 깨닫지 못한다. 갑작스런 죽음 앞에 헬렌은 자신이 존재했던 공간에 존재하지 않는 상태로 떠돌면서 못다 전한 말들을 나누며 편히 떠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