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찰사형
Moving Targets

- 장르
- 액션
- 제작국가
- 홍콩
- 상영시간
- 94분
- 등급
- NR
Moving Target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젊은 혈기와 의욕이 강한 새내기 경찰 장위걸과 예봉은 동료 경찰과 시내 한복판에서 저녁식사를 하던 중 도주하던 무장강도와 총격전을 벌이게 되고 이들을 모두 사살 검거하게 된다. 이에 신망을 얻게 되고 새로운 강력계 장반장 팀에 배속되고 이들은 새로운 수사에 들어가게 된다. 장반장이 맡게된 일은 비열하고 악랄한 갱두목 바라를 검거키 위한 수사다. 한편 장반장과 장위걸은 부자간에 있어 과거의 오해로 인한 갈등이 증폭되고 결국 장위걸은 내사과로 옮기게 되고 갱단 두목인 바라의 계략으로 예봉은 뜻하지 않은 모함과 협박으로 경찰을 떠나게 된다. 바라는 자신의 세력과 조직의 사업을 위해 예봉을 계속해서 협박하고 결국 예봉은 바라 조직에 들어가게 된다. 바라의 계략으로 새로운 킬러를 고용, 동료 경찰관 마저 숨지게되고 예봉은 회의를 느끼고 경찰 수사와는 다르게 개인적으로 바라에게 복수를 꾀하는데. <순류역류>, <뉴 폴리스 스토리>의 사정봉과 <무간도> <강호>의 진관희가 결합한 카리스마 액션. 현란한 총격 씬을 배경으로 정의를 향해 고뇌하고 싸우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killjap2@naver.com)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