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이노선스
Wild Innocence
- 장르
- 드라마,코미디
- 개봉일
- 2007년 5월 17일
- 제작국가
- 프랑스, 네덜란드
- 상영시간
- 116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누적관객수
- 431명
Wild Innocenc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겨울의 파리. 젊은 영화감독 프랑소아 모제는 마약 중독을 이겨내려는 한 여성을 다룬 ‘야성적 순수’라는 영화를 준비 중 이다. 하지만 제작비를 구하지 못해 괴로워하던 중 어느 날 거리에서 여배우 지망생 루시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자신의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하게 된다. 한편 프랑소아는 친구로부터 소개받은 재력가 샤스로부터 제작비를 지원하는 대신 마약을 운반해 달라는 요구를 받고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촬영이 지연되면서 연극 순회공연을 떠나려는 루시를 잡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샤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영화 촬영이 진행되면서 샤스의 요구는 집요하고 뻔뻔하게 이어지고 루시는 맡은 배역에 버거워하며 망가져간다. 그리고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던 젊은 감독 프랑소아의 사랑과 영화 작업은 조금씩 난관에 부딪히며 뜻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영화제 소개글. 필립 가렐의 이 영화는 실제 유명 모델이었으며 마약중독으로 사망한 니코와의 로맨스로부터 일정부분 영감을 얻었다는 점에서 극히 자전적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영화가 만들어지게 되는 원초적인 조건에 대한 메타포처럼도 보이는 이 영화는 줄기차게 '사적인 영화'(personal film)를 추구해온 필립 가렐의 작업이 이제 일정한 경지에 이르렀음을 보여준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