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터너
The Page Turner

- 장르
- 스릴러,드라마
- 개봉일
- 2007년 10월 3일
- 제작국가
- 프랑스
- 상영시간
- 84분
- 등급
- 15세 관람가
- 누적관객수
- 1,484명
The Page Turn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가난하지만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소녀 멜라니. 그녀는 부모님에게 반드시 유명 음악학교에 합격하겠다고 약속한다. 하지만 시험장에서 심사위원장인 아리안의 행동 때문에 정신이 산만해진 멜라니는 연주를 망치고 결국 피아니스트의 꿈을 접는 아픔을 겪게 된다. 10년 후, 멜라니는 아리안 남편의 회사 인턴이 되고 아들의 가정교사로 아리안의 집으로 들어가지만 아리안은 그녀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오히려 멜라니에게 혼자서는 피아노 연주가 힘들다며 악보 넘기는 일을 부탁한다. 페이지 터너의 일을 완벽하게 수행하며 아리안의 든든한 보조자로 인정받은 멜라니... 하지만 무표정한 얼굴 뒤로 서서히 10년 전 자신의 꿈을 망친 아리안을 향한 복수를 시작하는데... 영화제 소개글. 멜라니는 장래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십대 소녀이다. 그러나 콩세르바투아르 험에서 심사위원장이자 저명한 피아니스트인 아리안 때문에 정신이 산만해져 결국 자신의 길을 접게 된다. 세월이 흘러 그녀는 변호사 사무실에 연수생으로 취직하고, 상관이 아리안의 남편임을 알게 된다. 멜라니는 그 집 아들의 가정교사로 들어간다. 인물의 내면과 연기에 중점이 두어진 심리드라마로, 음악가이기도 한 감독 드니 데르쿠르의 섬세한 인물연출이 돋보이는 스릴러.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