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AA Signaure: Aquirax

- 장르
- 다큐멘터리
- 제작국가
- 일본
- 상영시간
- 443분
AA Signaure: Aquirax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은 비평하는 동물이다. 12사람의 이야기꾼들에 의한, 부재의 인물을 둘러싼 7시간30분의 여행 음악계에 큰 영향을 주어32세에 세상을 떠난 음악 비평가?간장(Aida Aquirax)(은)는, 프리?재즈, 프로그레시브?락등을 발견?일본에 소개해, 뮤지션과 협동해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며 갔다. 그런 간장의 비평이란, 운동이라는 것은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간장이 앞질러갔던 70년 대라는 것은 무엇이었을까. 이 작품은, 연출과 함께 집필 활동도 하는 영화 감독 아오야마 신지가, 촬영을 시작한 이후로 약5년의 세월에 걸쳐 완성시킨 전6장으로부터 되는 장편 다큐멘터리이다. 그가 7시간 반 걸쳐 그린 세계란 무엇일까? 중학생 시절에 결정적인 영향을 받은 비평가, 문학적인 동시에 철학적인 그의 음악 비평의 궤적과 그가 살았던 시대를 그와 연고가 있는 뮤지션과 비평가들의 증언에 의해서 영상화를 시도한 야심작이다.아오야마 신지 감독의 는 7시간 30분의 긴 런닝타임의 다큐멘터리이다. 는 일본의 전설적인 음악 평론가 아키라 에이다에 대한 다큐멘터리로, 그가 60~70년대 일본 사회에 끼친 영향들을 잘 보여준다. 직, 간접적으로 에이다 아키라의 자장 안에 있었던 12명의 인터뷰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그를 기억하고, 영화는 음악과 인터뷰를 통해 부재하는 한 비평가에 대한 새로운 비평들을 엮어나간다. 영화는 일본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일 수 있는 권력의 집중화를 방법론적으로 해체하며, 섬세한 음악적 작업을 통해 사운드를 통한 해석을 시도한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