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 장르
- 액션,판타지,공포
- 개봉일
- 2009년 6월 11일
- 제작국가
- 홍콩, 일본, 프랑스, 아르헨티나
- 상영시간
- 86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누적관객수
- 102,020명
Blood: The Last Vampir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 겉보기엔 또래 보통 소녀들과 다를 바 없는 16세 소녀 사야. 그녀는 사실 인간 아버지와 뱀파이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서, 국가로부터 비밀리에 받은 미션을 수행하는 뱀파이어 헌터다. 그녀는 400여 년의 긴 세월 동안 이 임무를 수행해 왔지만 인간이자 동시에 뱀파이어인 자신의 아이러니한 운명 때문에 내면적으로 수없이 많은 고뇌와 갈등을 겪고 있는 상태다. 할로윈 파티가 한창인 고등학교. 인간들 틈에 끼여 사는 뱀파이어를 찾아내는 비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주일 미군 내 고등학교로 잠입한 사야. 그녀는 자신의 초인간적인 힘과 검술로 그들을 하나하나 이 세상에서 전멸시켜 나간다. 그리고 이번이야말로 뱀파이어 우두머리이자 아버지의 원수인 오니겐을 처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란 걸 직감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만난 미군 장교의 딸과 우정을 쌓게 된 사야는 자신이 오니겐을 능가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는 바로 인간과의 교류란 점을 깨닫게 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