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
- 장르
- 드라마,서부,뮤지컬,전쟁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89분
- 등급
- 15세 관람가
- 누적관객수
- 346명
Love Me Tender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1865년 4월 남북전쟁이 끝나갈 무렵. 철로 역에 모여 있던 북군들에게 남북전쟁의 승전과 함께 종전 소식이 전해진다. 역사가 기쁨으로 들떠 있는 순간, 벤스(Vance Reno: 리차드 에간 분)가 이끄는 남군들이 갑자기 습격하여 북군들을 죽이고 현금수송 열차에서 현금을 강탈한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북군들은 남군들의 뒤를 쫓지만 그들을 잡을 수가 없다. 한편 아직도 종전소식을 듣지 못한 벤스 일행은 작전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약속장소에 도착하지만 남군들을 만나지 못한다. 그 후 마을에 도착해서야 벤스 일행은 마침내 종전소식을 듣게 되고 강탈한 돈을 나누어 갖고 고향의 집으로 향한다. 꿈에도 그리던 연인 캐시(Cathy Reno: 데브라 파겟 분)를 만나기 위해 돌아온 벤스. 그러나 그가 죽은 줄 알았던 그의 연인 캐시는 이미 벤스의 동생과 결혼해 버린 뒤였다. 마을에서 학교 설립을 위한 바자회가 열리던 날, 가족들과 함께 참가한 벤스는 연립정부 군인들로부터 조사를 받게 되고 그들에게 호송을 당해 기차를 탄다. 그날 오후, 함께 북군 현금수송 열차를 털었던 남군일행들이 벤스의 동생을 찾아오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