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의 연풍
Widows' Peak
- 장르
- 범죄
- 제작국가
- 아일랜드
- 상영시간
- 101분
- 등급
- 15세 관람가
Widows' Peak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평화스럽기만 한 위도우즈 피크(Widows' Peak)에 젊고 요염한 과부, 미세스 브룸(나타샤 리차드슨 분)이 이사온다. 과부만이 살 수 있는 고장에 도착한 그녀는 도착 첫날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 자동차 펑크 사고로 인해 고드프리(Godfrey: 에드리언 던바 분)의 도움을 받는 그녀는 자연스럽게 이 마을의 유일한 총각인 고드프리를 유혹하고. 매월 셋째주 일요일은 모든 마을 사람들(과부들)이 묘지에서 만난다. 100년도 못살고 갔다고 묘비에 대고 화를 내는 미망인, 거리에서 마주치는 여인들의 의상은 모두 검은 상복으로 뒤덮혀 있고, 미세스 도일 커니한(Mrs. DC: 조안 플라우라이트 분)은 마을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들을 집 안의 망원경을 통해 늘 지켜보고 있다. 이 마을에서 제일 가난하게 살아가는 미스 오해어(Miss O'Hare: 미아 패로우 분)는 치과의사인 닥터 클렌시(Clancy: 짐 브로드벤트 분)에게 점점 호감을 느끼고, 그러나 미세스 도일 커니한은 그녀에게 결혼으로 인해 마을을 떠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녀 충고같지 않은 충고를 던진다. 미스 오해어와 미세스 에드위나 브룸은 첫 대면부터 아웅다웅이다. 영국 출신인 그녀를 미스 오해어는 반감을 가지고 대하는데, 여기에 미세스 도일 커니한은 젊고 돈 많은 과부인 브룸과 자신의 아들을 연계시키려 하고, 미스 오해어와 미세스 브룸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상대의 약점을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 적극적이고 도발적인 여인인 미세스 브룸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 고드프리, 그러나 둘 사이를 방해하는 누군가가 있다. 말 많은 과부들 사이에 조그마한 사건조차도 침소봉대가 되는 현실에선 그들 사이를 둘러싼 비밀들이 하나 하나 벗겨지는데. 미스 오해어와 미세스 브룸의 싸움은 결국 살인 사건까지 몰로 간다. 그러나 살인의 끝은 얼토당토않게 미스 오해어가 살아 돌아오면서 싱겁게 끝나고 미세스 브룸을 살인자로 지목한 그 마을 사람들은 미세스 브룸에 의해 명예훼손죄로 고소당하고. 그런데 만약 미스 오해어가 처녀 아니라면? 두 사람의 과거는 어디까지 진실이고 어디까지 거짓인가?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