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
- 장르
- 드라마,뮤지컬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16분
- 등급
- PG-13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전 음악만 생각해요.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이 음악이 되요. 전형적인 기독교 집안에서 엄하게 자란 앤더슨가의 자매들. 첫째인 시스터는 노래를 잘 부르며 섹시한 매력이 있고, 둘째 돌로레스는 의대진학을 목표로 공부하는 모범생. 셋째 스파클은 직접 곡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다. 그러나 과거 가수였던 엄마 엠마는 딸들이 노래하는 것을 반대한다. 엄마 몰래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며 숨겨진 끼를 발산하던 시스터와 스파클. 클럽에서 그 모습을 본 스틱스는 수소문 끝에 시스터와 스파클을 찾아내 스스로 매니저를 자처하고 나선다. ‘시스터와 시스터즈’로 활동을 시작한 세 자매는 클럽의 무대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스틱스와 스파클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이 가수로 활동하는 것을 뒤늦게 알게된 엄마의 반대에 부딪히고, 돈과 명성을 쫓던 시스터는 인기 코미디언 새틴의 구애를 받아들인다. 그러나 서서히 본색을 드러낸 새틴은 시스터에게 폭력을 일삼고 마약을 강요한다. 결국 시스터의 실수로 대형 레코드사와의 계약은 물거품이 되고 만다. 시스터를 설득해 집으로 데려오려던 스파클과 돌로레스는 새틴과 몸싸움을 벌이다가 새틴이 죽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