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타이즈
Blood Ties

- 장르
- 범죄,액션,드라마
- 개봉일
- 2014년 3월 27일
- 제작국가
- 프랑스, 미국
- 상영시간
- 128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누적관객수
- 5,791명
Blood Tie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범죄자 형과 경찰 동생의 재회!어려서부터 범죄를 저질러 온 형 '크리스'(클라이브 오웬 분)는 12년 감옥생활을 마치고 출소한다. 삭막한 사회로 돌아 온 그를 맞이 한 건 다름아닌 경찰이 된 동생 '프랭크'(빌리 크루덥 분). 서로 너무나도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형제는 불편할 수밖에 없는 서로의 신분에도 불구하고 어색한 동거를 시작한다.새로운 사랑과 옛사랑을 갈구하다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크리스'는 매혹적인 전부인 '모니카'(마리옹 꼬띠아르 분)와의 미묘한 감정을 정리하고, 새 연인 '나탈리'(밀라 쿠니스 분)와의 사랑을 꿈꾼다. 반면 동생 '프랭크'는 사건 용의자의 아내가 된 첫사랑 '바네사'(조 샐다나 분)와 재회하고 되살아난 감정으로 혼란스러워 한다. 벗어날 수 없는 범죄의 수레바퀴!한편 '크리스'는 녹녹하지 않은 사회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고 좌절과 멸시를 느끼게 된다. '프랭크'는 형을 돕고자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그를 주시하게 된다.결국 사회에 적응하지 못한 '크리스'는 다시 범죄에 가담하고, '모니카'를 비즈니스에 끌어들인다. 한편, '크리스'의 움직임을 눈치 챈 '프랭크'는 범죄를 막기 위해 사력을 다 하는데…과연 '크리스'와 '프랭크'는 진실한 사랑을 되찾고 암흑의 세계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피할 수 없는 두 형제의 운명의 끝은…?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