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11.04.수] 실시간 검색어 따라잡기

2015.11.05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1월 4일(수),

한국 사회를 뜨겁게 달군 이슈는 무엇일까요?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위 연말정산

(실검지수 7,224 / 지속시간 20시간)

국세청 홈페이지 홈택스(www.hometax.go.kr)에서 올해 연말정산 결과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5일부터 시행되면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서비스에서는 올 해 1월부터 9월까지 신용카드와 현금 영수증, 체크카드 사용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위 디스패치

(실검지수 4,579 / 지속시간 19시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가 강용석과 도도맘 스캔들 사건을 다시 보도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 날 도도맘이 일본의 한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에서 유리창에 비친 남자의 모습이 강용석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3위 이대은 

(실검지수 3,593 / 지속시간 11시간)

국제 야구 대회 '프리미어 12'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투수 이대은 선수가 서울 고척돔 야구장에서 열린 쿠바와의 친선 경기에 선발 김광현투수에 이어 4회부터 7회까지 퍼펙트 투구를 보여주면서 경기 MVP를 차지하였습니다. 훈훈한 외모에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이대은 선수가 팬들을 즐겁게 하면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4위 강용석 [강용석 프로필보기]

(실검지수 2,488 / 지속시간 14시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의 보도에 스캔들 당사자 강용석 변호사가 다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습니다. 도도맘과의 스캔들에 끊이지 않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지만 강용석 변호사는 사실이 아님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한 편 도도맘 김미나씨는 강용석씨 관련한 인터뷰를 더 이상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였습니다.

 

5위 강동원 [강동원 프로필보기]

(실검지수 2,135 / 지속시간 9시간)

영화 '검은 사제들'의 개봉을 앞두고 배우 강동원씨가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11년만에 TV에 출연한 강동원씨는 이날 일기예보까지 진행하면서 팬들에게 깜짝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6위 에이미 [에이미 프로필보기]

(실검지수 2,005 / 지속시간 11시간)

향정신성의약품의 일종인 졸피뎀 투약으로 출국명령을 받은 방송인 에이미씨가 출국명령처분취소 항소심 첫 공판에서 선처를 호소하였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7위 챔피언스리그

(실검지수 1,886 / 지속시간 17시간)

이번 주에는 2015-16시즌 유럽축구연맹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4차전이 열렸습니다. 4일 새벽에 있었던 경기 중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와 프랑스의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가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았는데 결과는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맹을 1 : 0으로 꺾고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8위 한그루 [한그루 프로필보기]

(실검지수 1,753 / 지속시간 13시간)

11월 8일 9세 연상의 남성과 결혼을 앞둔 배우 한그루씨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예비신랑의 외모 역시 화제를 모으며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8위에 한그루씨가 올랐습니다.

 

9위 한국 쿠바

(실검지수 1,692 / 지속시간 10시간)

'프리미어 12' 대회 출전을 앞두고 서울 고척돔 야구장에서 열린 한국 야구 대표팀과 아마추어 최강 쿠파 대표팀의 친선 경기에서 일본 프로야구에서 활약 중인 투수 이대은 선수의 호투와 손아섭, 나성범 등 타선의 활약으로 6 : 0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10위 강현수 

(실검지수 1,443 / 지속시간 9시간)

3일 화요일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그룹 브이원의 멤버였던 가수 강현수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강현수씨는 10년 만에 무대에 오르며 히트곡 '그런가봐요'를 열창해 팬들의 갈채를 받았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29 22:17:22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11.04.수] 실시간 검색어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