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1월 17일]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 실시간 검색어를 싹쓸어!

2015.11.17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1월 17일, 대한민국 화요일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알아보세요.

 

 

1위 오마이비너스

(실검지수 6,094 / 지속시간 24시간)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2 새 월화 미니시리즈 '오 마이 비너스' 가 첫 주 시청률 8.2%(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오 마이 비너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소지섭 프로필 보기]  [신민아 프로필 보기]

 

 

2위 신민아 [신민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4,510 / 지속시간 23시간)

배우 신민아 씨가 KBS2 새 월화 미니시리즈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팬들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역을 맡아 열연할 신민아 씨의 모습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3위 11월 모의고사

(실검지수 4,028 / 지속시간 13시간)

2015년 전국연합학력평가 11월 모의고사가 실시되었습니다. 예비 고3 학생들인 현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시험 결과 검색건수가 늘어나며 11월 모의고사가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4위 한국 라오스

(실검지수 3,642 / 지속시간 13시간)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이 진행중인 가운데 우리 축구 대표팀과 라오스와의 G조 예선 6차전이 열렸습니다. 이날 경기는 기성용, 손흥민 등의 활약에 힘입어 우리나라가 라오스를 5 : 0으로 꺾고 무패행진을 이어갔습니다.

[기성용 프로필 보기]​  [손흥민 프로필 보기]

 

 

5위 다이나믹듀오 [다이나믹 듀오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119 / 지속시간 13시간)

국내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이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꿀 잼'은 이날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음원차트를 휩쓸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한편 이번 앨범에 수록된 '겨울이 오면'이라는 곡이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 씨의 연인인 설리 씨가 자신의 SNS에 듣자마자 눈물이 나던 곡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자 프로필 보기]  [설리 프로필 보기]

 

 

6위 이정재 [이정재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575 / 지속시간 10시간)

배우 이정재 씨가 어머니의 빚을 갚지 않아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이에 이정재 씨 측은 채무를 변제했기 때문에 갚을 돈이 없다고 해명하면서 유명인 흠집 내기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7위 exid [exid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363 / 지속시간 13시간)

걸그룹 exid 의 신곡 '핫 핑크(Hot Pink)'가 18일 0시에 발매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발매 즉시 5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쾌조의 출발을 보인 exid의 컴백 무대는 18일 오후 7시에 생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으로 정해졌습니다.

[하니 프로필 보기]

 

 

8위 진세연 [진세연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282 / 지속시간 10시간)

배우 진세연 씨가 MBC 새 주말 드라마 '옥중화'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준', '상도'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병훈 PD와 최완규 작가가 다시 만나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진세연 씨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9위 슈가맨

(실검지수 1,126 / 지속시간 7시간)

17일 밤에 방송된 JTBC 화요 예능 프로그램 '투 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는 

과거 '사랑해, 이 말 밖엔..'을 불러 유명했던 가수 리치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리치는 솔로로 데뷔하기 전 소속이었던 이글파이브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10위 원경왕후

(실검지수 1,064 / 지속시간 7시간)

SBS 월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배우 공승연이 열연 중인 역할 '원경왕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조선 태종 이방원의 부인인 원경왕후는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왕자의 난의 핵심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승연 프로필 보기]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0 13:43:27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1월 17일]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 실시간 검색어를 싹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