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1월 17일] 오 마이 비너스, 도희, 이정재 피소 등 연예계 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1.17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을 핫(Hot) 하게 만든 

연예계 이슈 TOP 5.

 

Top 1.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의 빛나는 케미 (이슈지수 3,978)

(출처_이미지 KBS2 '오 마이 비너스' 방송 캡처)​

 

KBS2 '오 마이 비너스'가 첫 방송 이후 소지섭·신민아의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소지섭은 겉은 차갑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츤데레'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또한, '몸꽝' 분장을 한 신민아는 과감하게 망가지는 연기를 펼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신민아 프로필보기]​ [소지섭 프로필보기]

 

Top 2. 그룹 '타이니지' 도희 "타이니지 활동 잠정적 중단, 연기만 집중" (이슈지수 3,879)

 

도희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관계자는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도희는 잠정적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연기쪽에만 집중할 예정이다"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도희가 타이니지로 다시 활동할 가능성에 대해 서는 "(현재로선)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도희 프로필보기]

 

Top 3. 어머니 억대 채무로 영화배우 이정재 피소 (이슈지수 3,584)

 

 

배우 이정재가 어머니의 억대 빚을 대신 갚지 않았다는 이유로 민사 소송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정재의 변호사 측은 재판의 기각을 예상하고 있고, 이 사안이 계속될 경우 강경한 법적 대응으로 맞설 것이라 하며 허위 혹은 추측성 기사를 자제해 줄 것을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정재 프로필보기]

 

Top 4. '야구 여신' 정인영 전 아나운서, 가수 데뷔 예정 (이슈지수 3,529)

 

 

정인영 KBS N 전 아나운서가 가수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정인영 아나운서가 최근 서울 홍대의 한 음악 레이블에서 데뷔 EP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이 밝혔습니다. 

타이틀은 재즈 풍의 그루브감이 매력적인 곡으로, 인디 보컬리스트가 작곡하고 정 전 아나운서가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데뷔 소식과 더불어 정인영의 언급량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

 

 

[정인영 프로필보기]

 

Top 5. '슈퍼스타K7' 측 "계약 종용은 사실 아니다" (이슈지수 3,486)

(출처_이미지 Mnet '슈퍼스타K7' 방송 캡처)​

 

'슈퍼스타K7'의 참가자 신예영이 본인의 SNS에 올린 폭로 글이 논란이 된 가운데, Mnet 측이 이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슈퍼스타K7' 측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신예영씨에게 뜻하지 않게 상처를 준 점, 일반인으로서 처음 맞는 촬영 환경이었을 텐데 보다 세심하게 배려하지 못한 점 미안하게 생각합니다."라고 공식 사과하였습니다.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29 19:49:20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1월 17일] 오 마이 비너스, 도희, 이정재 피소 등 연예계 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