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1월 22일]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무도 멤버들의 타 프로그램 출연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1.22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늦가을 비가 촉촉히 일요일 밤을 적신 가운데

11월 22일 일요일,

한국 사회를 뜨겁게 달군 이슈는 무엇일까요?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위 김영삼

(실검지수 8,759 / 지속시간 24시간)

22일 새벽 김영삼 전 대통령이 서거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서울대병원 중환자실에서 혈액 감염 의심 증세로 치료를 받던 중 숨을 거뒀다고 병원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1993년 2월 제14대 대통령에 취임해 군사정권 시대를 마감하고 문민정부로서 첫 발을 내디딘 김영삼 전 대통령에 대한 지난날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2위 마리텔

(실검지수 4,774 / 지속시간 17시간)

22일 저녁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인터넷 본 방송에서 무한도전 '무도드림' 프로젝트 일환으로 정준하 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무한도전에서 자선 경매쇼 '무도드림'이 방송된 가운데 '마리텔'팀에 500만 원에 낙찰 된 정준하 씨는 이날 홀로 1인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정준하 프로필 보기] 

 

3위 런닝맨

(실검지수 2,535 / 지속시간 16시간)

22일 방송된 SBS 일요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는 멤버들과 배우 김광규, 방송인 박수홍, 가수 조정치, 민경훈, 니엘 등이 캠핑을 떠났습니다. 캠핑에 앞서 멤버인 개리의 집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개리 프로필 보기] 

 

4위 차지연 [차지연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2,435 / 지속시간 14시간)

MBC 일요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를 꺾고 새로운 가왕이 된 '여전사 캣츠걸'의 가면 속 주인공으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 씨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172cm 의 큰 키와 노래를 부를 때의 특징들을 살펴본 네티즌들은 차지연을 '캣츠걸' 강력한 후보로 보고 있습니다.

  

5위 국가장

(실검지수 1,962 / 지속시간 10시간)

14대 대통령이었던 김영삼 전 대통령의 장례가 국가장으로 거행될 예정입니다. 국가장은 기존의 국장과 국민장을 통합한 것으로 김 전 대통령이 첫 대상이 되었습니다. 26일 영결식이 열리기 전까지 서울광장 등 전국 각지에 분향소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6위 복면가왕

(실검지수 1,587 / 지속시간 14시간)

MBC 일요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습니다. 4연속 가왕의 자리를 지켰던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거미 씨로 밝혀졌고 '여전사 캣츠걸'이 새로운 가왕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7위 거미 [거미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432 / 지속시간 12시간)

MBC '일밤-복면가왕'의 장기 집권자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의 정체가 가수 거미 씨로 밝혀졌습니다. '여전사 캣츠걸'에 패하며 왕좌를 넘겨준 거미 씨는 '복면가왕'을 통해 최근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었다며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8위 아수라

(실검지수 1,360 / 지속시간 11시간)

지난 토요일 방송된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는 무도 멤버 자선 경매쇼 '무도드림'이 방송되었습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제작팀이 '무한도전' 멤버들의 경매에 참여한 가운데 정우성, 황정민 주연의 영화 '아수라' 팀은 12만 원에 박명수 씨의 이마 때리기에 성공하였습니다. 멤버 입찰에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저비용으로 높은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9위 복면가왕 캣츠걸

(실검지수 1,268 / 지속시간 14시간)

MBC 일요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 4연속 가왕의 자리를 지켜냈던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를 이기고 새로운 가왕이 된 '여전사 캣츠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런데빌런'과 정키의 '홀로' 등을 열창한 '캣츠걸'은 뮤지컬 배우 차지연 씨가 유력 후보로 떠오르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차지연 프로필 보기] 

 

10위 내 딸 금사월

(실검지수 1,172 / 지속시간 10시간)

MBC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의 일요일 방송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멤버 유재석 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무한도전'의 새 프로젝트 자선 경매쇼 '무도드림'에서 '내 딸 금사월' 팀에 낙찰된 유재석 씨는 이날 드라마 내 신득예의 수행 비서로 등장한 뒤 괴짜 화가로서의 모습도 드러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유재석 프로필 보기]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05:43:34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1월 22일]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무도 멤버들의 타 프로그램 출연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