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1월 24일] 태티서 12월 미니앨범 발매소식 등 '연예계 핫 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1.24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태티서 12월 새 앨범, '윈터 미니앨범'으로 확정 (이슈지수 3,680)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신곡이 다수 담긴 미니 앨범으로 12월 컴백을 확정했다. 

 

태티서가 신곡을 공개하는 것은 지난해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할라'(Holler) 이후 1년 3개월여 만이다.

 

태티서는 2012년 4월 '트윙클'(Twinkle)로 데뷔, 그 간 '트윙클', '할라'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태연 프로필보기]

[티파니 프로필보기]

[서현 프로필보기]

 

Top 2. 한예슬의 ‘마담 앙트완’, 내년 방송확정 (이슈지수 3,644)

 

JTBC가 배우 한예슬, 성준 주연의 ‘마담 앙트완’을 내년에 방송하기로 확정했다. 

JTBC의 이 같은 결정은 동시간대의 tvN '응답하라 1988'과의 경쟁을 피하려고 하는 것으로 보인다.

 

'마담 앙트완'은 타인의 마음은 잘 아는 심리의 달인이지만 정작 자신의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둔감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달콤한 심리 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방영 예정일은 2016년 2월이다.

 

[한예슬 프로필보기]

 

Top 3. '상상고양이' 조혜정 "촬영에 최선을 다했다." (이슈지수 3,450)

 

조혜정은 24일 오후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조혜정은 캐스팅 논란에 대한 생각을 묻는 말에 "촬영 중에는 현장에 최대한 집중하자고 생각했다. 최선을 다했다"고 답변했다

 

조혜정은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조재현과 함께 출연하여 아버지 덕에 캐스팅되는 호사를 누린 것 아니냐는 논란이 불거졌다. 그녀는 이번 드라마에서 26세 카페 알바생 오나우를 연기한다.

 

[조혜정 프로필보기]

 

Top 4.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땅새의 끝없는 매력 (이슈지수 3,218)

(출처_이미지 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 캡처)​

 

23일 방송된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15회에서는 정도전(김명민)의 목숨을 구하고 이방지라는 이름을 얻은 땅새(변요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육룡이 나르샤' 15회에서는 땅새의 다양한 모습이 한 회에 모두 담겼다. 까치독사가 된 후 보여줬던 신들린 무술로 삼한 제일검 길태미도 인정하는 실력자 벽사계와 팽팽한 접전끝에 그를 제압했는가 하면, 몇 년 만에 재회한 동생을 향한 애틋함까지 땅새로 가득 채운 60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변요한이 앞으로 보여줄 이방지의 또 다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육룡이 나르샤'에서의 매력과 함께 변요한을 향한 관심도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변요한 프로필보기]

 

Top 5.'님과함께2' 윤정수에게 용돈주는 김숙 (이슈지수 2,834)

(출처_이미지 출처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방송 캡처)​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 최근 녹화에서는 가상 결혼생활을 하는 김숙과 윤정수가 황학동 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황학동 시장을 즐겨 찾던 김숙은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남편 윤정수의 지갑 검사에 나섰다. 소박한 금액이 든 지갑에 김숙은 현금을 꺼내 윤정수의 지갑을 채워줬다. 이에 '파산남' 윤정수는 자존심 상한다는 반응을 보이며 재밌는 상황을 연출했다. 

 

'파산남' 윤정수와 '가모장적' 여자 김숙의 황학동 시장 나들이는 오는 26일 방송된다.

 

[김숙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6 15:32:36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1월 24일] 태티서 12월 미니앨범 발매소식 등 '연예계 핫 이슈 TOP5' 모아보기